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 북경 양꼬치

728x90
반응형

인사는 생략할게요! ^^
(항상 반가우니까)

양꼬치 다들 좋아하시죠?
저는 사실 두번?정도바께 못먹어봤는데
양 특유의 냄새가 많이 나면 못먹겠더라구요
(비위 약함 주의)

그치만!
인천에 사는 친구가 정말 정말 맛있다고 데려간 곳!

"북경 양꼬치"

(웨이팅이 길었어요 ....)



별도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주변에 술집이 정말 많으니까
2차 3차 마음껏 가세요!



저희는
양꼬치 양갈비살
꿔바로우 지삼선 (=가지튀김)
옥수수 국수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꼬치보다
양갈비살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천원 추가해서 양갈비살 드세요!)
훨씬 부들 부들



꿔바로우는 역시! 굿



겉바속촉! 꿔바로우 맛없으면
그건 반칙


지삼선이랑 옥수수국수는
죄송하게도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ㅠㅠ

지삼선은 좀 느끼하달까..
옥수수 국수는 제 친구는 맛있다고 흡입했지만
저는 원래도 불은거같은 면을 좋아하지않아요 ㅠㅠ




그치만 대체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인천에 친구를 또 보러간다면
갈 의향 70프로 있습니다!

인천 주민 여러분에겐 강추!

다음에 또 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