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남 무안 차박 캠핑] 조금나루 유원지

728x90
반응형

벌써 주말이 거의 지나가고있네용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한 곳
하나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무안 조금나루 유원지

인데 정말 좋았어요 !

저는 차박을 했는데
주변에 텐트치신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앞에 바로 바다가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노시더라구요
갯벌에서도 놀고 물놀이도 하고 !



너무 멋지지 않나용 !
(여기는 물이 금방 차고 금방 빠져요)

저는 거의 먹다가만 왔는데
구경 해보실래요?



맥주로 시작해서



장어도 꿔먹고
삼겹살도 꿔먹고



밤엔 닭발도 먹었는데
아주 굿이었어요!



여기는 불빛이 따로 없어서
정말 별도 많이보이고
별도로 조명등은 꼭 챙겨가셔야해요

밤에 불꽃놀이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옆에서 구경했어요. (꿀이득!)

공중 화장실 하나 있구요
위생상태가 그렇게 좋진않아요!

그치만 전 다음에 또 갈 의향 있습니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