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무등산] 서석대 정복 완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하루종일 산을 탔다고해도
무방할정도로
산에 있었어요


계속 언젠가 한번은 가보자 가야지
했던 곳!

바로

무등산 서석대
가기 위해서였죠!

지난번에 소개시켜드린
새인봉
왕복 2시간 30분 ~3시간 코스라면

서석대
6-7시간 코스정도 되는거같아요!

저는

증심사 입구-중머리재-장불재-입석대-서석대
로 올라갔다가
서석대-중봉-중머리재-증심사
로 하산했어요!




중머리재 올라가는데 1시간 30분 정도 걸린거같아요
여기서 진짜 한번 고비가 왔거든요
내려가야하나......

그래도!
한번 왔으니 가보자! 라는 생각으로 조금 쉬었다가
출발!


중머리재에서 장불재
한시간? 정도 걸린거같아요

와 .... 올라가는데 중머리재랑은 느낌이
진짜 다르더라구요
탁 트여있고 너무 멋있고 구름이 맞닿아있는 느낌?

어제는 날씨가 살짝 흐려서 산 위는
안개가 가득했어요 ㅠㅠ

서석대 0.9km!!!!조금만 힘을 내보자!


서석대 가기전 입석대에 도착했어요!
너무 멋있더라구요 !

진짜 돌들이 우뚝 우뚝 솟아있는데
시선을 압도하더라구요

입석대를 지나 2-30분 정도
거의 암벽타듯이 올라가면

와우!!!!!


서석대 도착!!!!!!!!!!!!해발 1100m!!!!

안개가 너무 가득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 뿌듯!!!

서석대를 찍고 중봉으로 내려오는길에
쉬면서 찍어봤는데
어떤가요?
자연은 정말 위대한거같아요


살면서 처음으로 서석대를 올라가봤는데
뭔가 해낸거같은 뿌듯함도 있고
제 자신이 조금은 대견한 하루네요

(물론 오늘 아침 글을 쓰고는 있지만
제 다리는 ..후드드들 부들 )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하트와 구독 ㄱㄱ 꾸욱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