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복] 닭말고 소고기&장어로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초복이죠!

초복은 하지로부터 세 번째 경일로
이 시기는 소서와 대서 사이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날인데요

복날에는 몸보신을 위하여
보양식을 장만하여 먹은 습관이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
삼계탕이지만

저는 다른걸 먹었어요!

닭은 평소에도 자주 먹으니까 !

소고기와 장어로 몸보신을 해두었죠



장어는 제가 미리 프라이팬에
초벌로 해서 준비를 해두었어요


후훗
지난 밤 세일이 들어가서
미리 장만해두었던 업진살과 살치살 두팩!

요거 요것들로 제 기운을 북돋아볼려구요




일단 소고기부터 한점씩 구어서
소금장에 찍어서 냠냠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르륵
사라지는 재미!

오랜만에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업진살보단 살치살이
훨씬 맛있었어용

소고기로 입맛을 한번 싸악 끌어올린다음


장어 파티!!!!!!!

구운 마늘과 청양고추 장어
딱 먹으면

올 여름 더위 다 물러날거같아요!

먹었으니 내일부터 또 힘차게 한 주 버텨봐야겠어요 !

티친님들도 한끼 식사 맛있게 하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월요일부터 화이팅해봅시다용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