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게장 맛집] 빛고을 차림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너무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코로나가 한창 심해져서
다들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신가요 ㅠㅠ

저는 어제 백신 2차접종까지
무사히 맞고

한쪽 팔을 약간 물린거같은 느낌으로

오랜만에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ㅠㅠ

제가 오늘 소개 드릴 맛집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

"빛고을 차림상"

입니다!

이름부터가 맛집 냄새가 솔솔 나지 않나요

여기는 광주에서 유명한
게장 맛집인데요!

위치 : 광주 광산구 동곡로185번길 13

광주 외곽쪽에 위치해 있고

매일 : 11:00-20:00
까지 운영하니까 언제든 가시면 될거같아요!



꽃게장 정식 1인분 기준 12000원!

게장 정식을 시키면 다양한 밑반찬들과 함께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나온답니다.

게장도 게장이지만 여기는
밑반찬 맛있기로도 매우 유명해요!

저희는 4명이 가서 4인기준으로 주문했답니다.



무려 광주 10미 선정!
그만큼 맛에 있어서 자부한다는거 아니겠어요?


택배로도 판매하는걸 보니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꽤 있나보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꽃게탕
맛은 그저그렇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씩
따뜻한 국물 먹기엔 딱 좋아요!



다음으로 나온 고등어 무조림과 제육볶음

게장정식을 시키면
고등어조림과 제육볶음이라니...

정말 가성비 갑 아닌가요?



그 외에도 계란말이,콩나물 무침, 생김치 등등
저게 다 밑반찬이에요!

저것만 있어도 밥도둑인데
게장까지라니....


이 모든게 4인기준 48000원짜리
한상 차림입니다.

반찬도 리필 당연히 가능하구요!

게장에 밑반찬 먹다보면
공기 하나 추가는 기본이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 보다는 양념게장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다들 저녁시간인데 식사들은 하셨는지요

앞으로 종종 자주 찾아뵐게요!

식사 맛있게하시고
우리 모두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자구용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