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양림동 맛집] 소코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상 갈때마다
평타 이상은 치는 맛집

양림동 소코아를 소개시켜드릴게용

위치 : 광주 남구 양림동 7-2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천변가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는 골목 사이사이에 해야해요ㅠㅠ

여기는 한가지 불편한 점이 화장실인데
밖에 있어서 저는 한번도 가지 않았어요.


메뉴판은 한장 한장 찍어서 올리기엔
비중을 많이 차지해서 간단하게 올렸습니다.

저는 처음에 갔을땐 소코아 시그니처메뉴인
소코아 카레를 먹었었거든요?

소코아 카레는 에바카레(새우), 토리카레(닭고기)
키마카레 (돼지고기)
세가지 맛 모두가 담겨있는건데

처음엔 와 맛있다 했지만
단품으로 시키고 다른걸 같이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이렇게 소코아 연어동을!


스테이크덮밥을 주로 먹었는데
이 날은 품절이라
연어덮밥을 시켜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저는 평소에 연어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이 집에 오면 꼭!
시키는 게 있는데
바로
타마고샌드(5000원)
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저 소스에 찍어서 한 입 먹으면
계란이 사르르르 녹더라구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다들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 남은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