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증심사 맛집] 부곡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다들 주말 계획은 잘 세우셨나요~~~~?

저는 내일은 등산을 갈 계획이에요 ㅎㅎ

저번에 갔다가 내려와서
먹었던 집이 생각나서

내일도 거길 갈까 생각중이에요🙂

그 집을 한번 소개시켜드릴까해요!

그 집은 바로

증심사 맛집 부곡정 입니다.

위치 : 광주 동구 증심사길30번길 31


밖에서 사장님이
직화로 닭발도 구우시고
삼겹살도 구우시는데

지나만가도 냄새가 아주 죽여요!


저는 원래 촌닭을 별로 안좋아해서
일반 볶음(25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촌닭은 뭔가 질긴듯한 느낌 😭



기본 반찬이 하나같이 맛있어요!
수육이랑 초장 같이 먹으면 꿀맛!

사진에서 잘렸는데 저기 물김치 진짜 맛있거든요?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아주 굿!


꿀팁! 닭볶음탕은 바로 드실 수 있게 나오는데

이때 ! 기본상에서 같이 나온 깻잎을 잘라서
더! 넣어 주세요!

그럼 향긋하고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감자도 들어있고 양파도 있고
양은 3인분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나중에 볶음밥 해드시면 되니까 !



공기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김가루랑 콩나물이랑 더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좀 눌려가면서 촵촵 볶아서
먹으면 아주 꿀맛!


막걸리를 같이 먹어서 먹다보니
파전도 하나 시켰는데

움 파전은 솔직히 제 스타일 아니었어요

저는 얇고 바삭바삭한게 좋은데
여긴 두꺼웠어요 ㅠㅠ

다음에 파전은 안시킬듯!

닭볶음탕은 맛있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