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 메뉴 추천] 돈오락 쪽갈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배달 메뉴 자주 시켜드시나요?

맨날 치킨..피자...족발..중국집..
비슷비슷한 메뉴들만 시켜드시진 않나용

저도 맨날 시켜봐야 치킨인데
어제 저녁은 처음 시켜먹어본 메뉴인데요!

바로

돈오락 쪽갈비

입니다!

(사실은 언니가 시켜줬어요ㅎㅎㅎ)

저녁을 먹을까 운동을 갈까 하다가
운동갔다가 저녁을 먹자!

해서 운동 간 사이에
언니가 시켜놨지 뭐에요



아이 참...참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참으면...

이거 참으면 독한 싸람 독한 싸람

보니까 구시청점에서 배달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언니가 시켜준건

간장 쪽갈비 중 (33000원)

(국내산 아닙니다)

3인기준으로 먹기엔 괜찮더라구요!
여기에 날치알 볶음밥 추가하면요~

야식으로 먹는거라 많이 먹진 않았어요!




저기 보이는 하얀 양념에
찍어먹으면 달짝 지근 매콤 상큼 하니
맛나더라구요 !

돈오락 쪽갈비

갈빗대랑 살이 분리되있어서 먹기에도
편했고 고기 잡내도 없어서
편안하게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 내려고
집 베란다에서..먹었어요 ㅎㅎㅎ

뒤에 보이는 슬리퍼 이해해주세요

요즘은 배달료가 비싸서
36000-37000원은 잡으셔야될거같아요 ㅠㅠ

구시청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포장할인 있으니까 참고하시구요!

꼭 여기가 아니더라도
야식메뉴로 쪽갈비 정말 추천이에용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점심식사 맛있게 드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