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첨단 맛집] 정통 일식 수제 돈까스 "모모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용~~~~?

광주는 생각보다 비는 많이 오지 않고
찬 바람만 좀 불고 있어요 ㅠㅠ

이제 다음주부터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려나봐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갔던
맛있는 돈까스집을 한 곳 소개시켜드릴려구요!

이름마저 귀여운

첨단 맛집

"모모야"

위치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7
더시너지 첨단 1층 모모야



입구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한상이 나올거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고독한 미식가랄까....



입구에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요



내부엔 요렇게 오픈 주방식으로
셰프님이 요리하시는걸 두 눈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저는

재식님의 메뉴 추천으로

에비동 ( 10000원) 과 치즈카츠 (12000원)
시켰어요!


여기 이렇게 주의사항도 적혀있어요

주문즉시 조리하기때문에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과
돈까스 고기의 붉은색을 띄는 것은
조리과정에서 성분이 바뀌면서 생기는 현상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대요!


먼저 나온 에비동!

새우가 진짜 통통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이게 찐 맛이었어요
새우를 수저로 쪼개서 밥이랑 그 밑에 깔린 소스랑
같이 비벼서 한입 먹으면 왕!


비주얼도 정말 한몫하죠~?

그리고 나온 치즈카츠!




치즈가...진짜 치~~~~~~~~~즈
하고 늘어나더라구요.....

너무 늘어나서 치즈로 돌돌 말아서 먹었다니까요

고기도 두껍고 부드럽고
최근 먹은 돈까스중 제일 맛있었어요

에비동과 치즈카츠...

두개의 조합은 마치
미친 조합!

역시 눈으로 맛있는게 입으로도 맛있다고

정말 맛있는 한끼 식사였어요

첨단에 맛집이 많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집에서 멀다보니 자주는 못갔거든요

근데 앞으로 더 자주 오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그럼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마무리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