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장로 맛집] 콩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너무 뜸했죠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면서
직장 운동 집을 반복하다보니

딱히 어디 갈 곳도 없고
돌아다니기도 무서워서

집에만 있다보니
올릴만한 , 알려드릴만한 정보가

줄어들더라구요



다양한 글을 올리고 싶은데
그렇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


오늘은 모처럼 외출을 나온김에
잠깐 시내를 들렸다가

콩불을 갔어요!

예전에 엄청 많이 갔었는데

오랜만에 오니까 설레더라구요!(((




콩불 예전에 비해 물가가 상승한탓인지
가격도 엄청 올랐더라구요!

저때는...5000원이었던거같은데...

ㅎㅎ하핳...


저는 치즈콩불(9000원) 2인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예나 지금이나 변한게 없구요

콩불을 시키면 기본으로
밥이 나와요!



2인분 양입니다.

콩불답게 콩나물에 고기
깻잎, 떡 조금 들어있더라구요

콩나물이 무척 많아요!

떡은 달랑 두개...ㅠㅠㅠㅠㅠ좀만 더주시지

기다리면 직원분들이 와서
알아서 다 볶아주세요!



시간이 지나니까 양이 팍 줄어들었어요

이때쯤
치즈를 딱!



치즈가 다 녹을때쯤 불을 끄고
밥 조금 덜어서
콩나물과불고기를 싸서 한입에 앙!
먹으면 진짜 꿀맛!

되게 간단한데
되게 맛있는 한숟가락 있잖아요!

콩불은 배신을 역시 하지않아요

아는맛이 무서운 그맛

조금 남겨놓은 상태에서
밥을 볶아달라고 하면



이렇게 김가루를 추가해줘서
볶아주세요! ㅎㅎㅎ

그럼 이게 아주 아주 별미죠

이렇게 한끼 배부르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이제 한숨 자고
일어나서 또 저녁을 먹어야겠어요!ㅎㅎㅎ

여러분들도 주말 편히 보내시고
맛있는 식사 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