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명동 핫플] 마요네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진짜 너무 오랜만이죠

코로나가 갑자기 더 더 기승을 부리는 바람에
계속 집콕만 하고 있었는데요 ㅠㅠㅠ

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절 잊은건 아니시겠죠!



오늘 소개시켜드릴 장소는

바로 동명동 핫플

마요네즈

입니다!

다들 꼬치류 좋아하시나요?

요즘같은 더운 여름에 간단한 안주에
맥주한잔 하면 너무 좋잖아요

같이 일하는 동생들이

정말 오랜만에 저녁식사겸 간단히 한잔 하자해서
방문했는데

코로나때문에 엄청 한산하더라구요!
(평소엔 6시에가도 웨이팅 기본이라고 하네요)

물론 저희는 4인이었습니다 ㅠㅠㅠ

위치 : 광주 동구 동계천로 143-36


표지가 너무 귀엽죠?

입구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뭔지 모를 갬성 술집~

저희는 퇴근하자마자 가서 6시 10분쯤에
도착한거같아요!

내부 사진 잠깐 찍어봤는데

2층까지 마련되있더라구요


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여기는 꼬치가 유명하다고해서

꼬치세트중에서도 고기세트(16000원)과
곱도리탕 (22000원)을 일단 주문했어요!

고기세트는 닭다리,항정,삼겹,목,날개
구성되어있어요


꼬치가 진짜 불향나고 삼겹살과 목살
너무 맛있더라구요

딱 맥주한잔이 생각날정도!

꼬치세트를 주문하면 아이스크림이 랜덤으로
지정되는데

이 날은 초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들리는바로는 초코 딸기 바닐라 중
초코가 제일 맛있다더라구요


초코가 싸구려맛이 아니고 진짜 고급스러운
부드러운 초코맛!

여기 아이스크림도 꼬치만큼 유명하데용




그리고 연이어 나온 곱도리탕

대창과 곱창 닭이 들어있는데
처음엔 읭? 뭐지?

이게 닭볶음탕?

뭔 맛이지?

이랬는데

국물이 줄어들수록 양념이 베이면서
얼큰 칼칼한게 은근 매력적이더라구요


졸이고 있는 모습



꼬치 전문점 답게 꼬치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주문!



여기에 맥주를 촵촵

너무 잘어울리는 궁합아니겠어요?

ㅎㅎㅎㅎ

코로나로 밥 한끼 먹기 힘들었는데
잠깐 시간내서

짧은 시간동안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오늘 또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내일부터 5일간 휴가랍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저녁 식사 맛있게하시고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