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카페] 카페 더 콘테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제주도는 어느 계절에 가든
그 계절마다 다 특색이 있는거같아요!
요즘 주변에서 제주도를 많이 가서
추억에 젖어
작년에 다녀왔던 카페 한 곳을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페 더 콘테나

입니다.

큰 감귤 박스 처럼 생겨서
화제가 됬었는데
저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갔답니다.

조천읍쪽에 있어요!

딱 봐도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나요?

오픈 시간은

매일 10:30 - 18:00
🍊휴무:수요일 및 농사로인한 비정기적휴무
(📌휴무변동은 인스타그램에 공지하오니
방문시 꼭 확인해 주세요)
(📌8세이상 입장가능합니다)



저는 감귤주스를 먹었어요!


안에 곳곳에 스팟들이 존재해요!

귤철에는 직접 체험도 할 수 있고
따서 한두개 정도는 드셔도 되니
너무 좋을거같아요



안에가 꽤 넓고

초록초록과 주황주황
색감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날씨 좋은날 가면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구경도 하고 너무 좋을 것 같은
카페입니다.

다들 한번쯤은 방문해보세요~


저도 한장 찍었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부터 또 힘을 내서 월요일 화이팅 하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