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안 여행] 퍼플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휴일을 맞아
오랜만에 근교로 콧바람 좀 쐬고 왔어용
다들 잘 보내셨나요~?

어디를 가볼까
찾아보는 와중에
언젠가 한번 가볼까 말까 고민했던
신안으로 가기로했어요!

퍼플섬 들어보셨나요?

위치 : 전라남도 신안군 안좌면 소곡리 산 53

섬 전체가 보라 보라색으로 물들어있고
지붕도 보라색 다리도 보라색으로 되어있는 곳이에요


입장료 별도로 있구요

여기서 하나 팁!
보라색 의복을 착용시에 무료입장이래요!!!!
(옷,모자,우산,가방 포함!!)

저는 몰랐어요...어쩐지
보라색 옷 입으신분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보라 보라하죠?


저희는 짧은 코스로만 돌았는데
보니까 전체적으로 돌면 2-3시간은
잡으셔야 할거같아요!


하늘이 조금만 더 예뻤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뭔가 바다 위를 걷는 기분도 들고
콧바람 쐬기에는 좋은 곳이었어요!

신안이 은근히 동네 곳곳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천사대교를 지나 퍼플섬으로 오는 과정에
인스타에서 많이 봤던


파마벽화도 보였어요!

퍼플교를 한바퀴 돌고
나오면서 저기를 다시 찾아가서

사진 한장 찍었답니다!


동백이 피는 계절에 왔으면
더 예뻤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너무 만족스러운 하루였어요!

다시 힘을 내서
내일 하루 시작해보려구요!

다들 화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