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주 가볼만 한 곳] 패밀리랜드 동물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유독 덥더라구요
그래도 집에만 있기엔 답답해서 어디 가볼만한 곳
없을까 싶어서 다녀온
패밀리랜드 동물원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광주분들은 아마 모르시는 분이 없겠지만
제 글을 읽어주시는 많은 감사한 분들께
한번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서요^^

이 곳은

위치 : 광주 북구 생용동 산127-2


이구요!

제가 알려드릴 장소는 동물원이기 때문에
따로 놀이기구 이용하는 내용은
설명드리지 않을게요!

놀이기구는 따로 입장료가 있어요~

그치만!

동물원은 무려 공짜!!!!!!!!!!!
모든 사람 이용 가능한 공짜!!!

대신 주차장 이용료는 있어요.

비싸진 않아요!

저는 경차를 이용해서 500원 받더라구요?


들어가면 이런 풍경들이 쭈욱
산책로처럼 이어져 있어요 !
한 20여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들어가는 기차도 있지만
자유이용권을 끊지 않으신 분들은
따로 기차표 (1000원)를 끊고 타고
들어가시면 되용!

이렇게 쭈욱 걷다보니

대관람차 앞까지 왔어요!

여기서부터 동물원 들어가는 길이 시작되요

호랑이 울음소리 혹시 들어보셨어요?

저 호랑이 포효소리 처음 들어봤는데
정말 깜짝놀랐어요
진짜 울림통이 커서 듣기만해도 너무 무섭더라구요

하이에나들도 이 날은 더운지
바닥에 다 누워있다라구요.

원숭이 너무 귀엽죠...?ㅎㅎㅎ
보고있는데 갑자기 뛰어와서 후다닥 급하게 사진
찍었어요!

저보구 팻말쪽에 서보라해서 섰더니
원숭이 팻말이 저를 가르키고 있는거 있죠?

맞아요!
저 원숭이에요!

많이 닮았나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동물들 보니까
동심으로 돌아간듯이 너무 신나더라구요

듬직한 남자친구도 생겼어요

잘 어울리나요? ㅎㅎㅎㅎ

사진도 찍고 동물도 보고
너무 알찬 하루였습니다.

다음엔 가을에 한번 가야겠어요
여름은 아무래도 너무 더울거같아요

다들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