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운암동 맛집] 흑돈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어제 회식을 해서
흑돼지를 먹으러 갔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소개시켜드릴까 하고
글을 적어보기로했어용

운암동 흑돼지 맛집 "흑돈애"

입니다.

위치 : 광주 북구 북문대로169번길 19 1층
주차장은 별도로 없습니다.

매일 : 12:00-23:00
(브레이크 타임 : 14:30-16:00)

주말,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여기는 특이한게

연어랑 흑돼지를 패키지로
파시더라구요?

연어 맛집이라해도 될 정도로 연어가 맛있었어요

저는 연어를 막 사랑하진 않는데
한 세~네점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저희는 어제

흑돈애 연인 패키지 (3-4인) (67000원)이랑
연어초밥(11000원)을 시켜먹었어요

그러면 이제 밑반찬부터 한상 가득히 나오더라구요!


김치찌개랑 폭탄 계란찜 나오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김치찌개도 칼칼하고!
그래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용


연어 사시미와 연어초밥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용 ㅎㅎㅎ


흑돼지도 아주 굿
옆에 채소랑 해서 같이 볶아주시는데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었어요!

연어 먹저 먹고 나중에 흑돼지를 주셔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 회식자리였어요 ㅎㅎㅎ

나중엔 술취해서 기억이....하핳


회식자리에서 엄청 눈치보면서
몰래 찍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사진에 담겨진 것 보다 실물이 훨씬 맛있어 보인답니당

그럼 오늘도 점심식사 맛있게하시고!
남은 시간 힘내시게용! ㅎㅎㅎ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