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6월] 편의점 신상 총정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용

배도 부르고 시원한 에어컨 밑에
앉아있으려니
너무 잠이 오네요

그래서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핸드폰을 하던 중!에

6월 편의점 신상들을 보게되어서
여러분들께도 소개시켜드리면 좋겠다싶어
글을 적어봅니다.

그래서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핸드폰을 하던 중!에

6월 편의점 신상들을 보게되어서
여러분들께도 소개시켜드리면 좋겠다싶어
글을 적어봅니다.


다들 빵빠레 좋아하시죠?
저 어렸을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카스타드 맛으로 나왔데요!
궁금궁금



엑설런트 아시죠?
밥먹고 후식으로 딱 까서 먹으면 꿀맛

요즘 크로플위에 올려먹는걸로 한창 유행하는
요것!

컵으로 나왔다니 더 좋겠네요!



돼지바! 크런키로 덮여있어서 베어물면
딸기맛 크림 나오잖아요~

이게 이제 떠먹을 수 있게 나오나봐요!

저는 그래도 왠지 바가 더 맛있을거같은 ㅎㅎㅎ


민트 초코 좋아하시는 분~?ㅎㅎㅎ
(저는 민초파 아니여서...하핳)

오예스도 민트초코 맛으로 나왔데용


오 이건 좀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4가지 치즈맛이라니 너무 궁금!


이건 인기 많겠네요~
메로나 빙수는 무조건 맛 보장 아닌가요?


와...와는 바닐라맛이 최곤데

또 이게 폴라포맛으로도 나왔다니
진짜 더운날에 먹으면
더위가 도망갈거같아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편의점에도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등장했네요!

아직 제가 먹어본건 없어서
나중에 먹어 보고 후기도 알려드리도록 할게용!

그럼 다들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