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명동 카페 핫플] 온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모처럼
동명동을 방문했는데

안 본 사이에
엄청 많이 바꼈더라구요!

새로운 곳도 많이 생기고
예쁜 카페도 많고
맛집들도 많고!

오늘은 예전부터
언제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던
카페 한군데를 방문했어요!

바로
카페 온화
입니다.

위치 : 광주 동구 동계천로 151-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 시간 : 21 : 00

수플레 팬케이크와 드립커피 전문점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가게 이름처럼 한옥풍 느낌의 가게에요


와 딱 메뉴판 보고
와 딱 느낌은
와 비싸다!

가격이 진짜 만만치 않더라구요!

수플레 하나에 19000원 ...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했어요

여기는 커피도 흔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주세요! 하면
드실 수 없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없고
핸드드립 온이랑 화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

잘보고 주문해야겠어요

저는 그래도 왔으니

베리베리수플레(19000원)
온 (5900원)을 시켜먹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내부 분위기 찍기!


수플레 만드는 구경도 하고!

직접 반죽을 버터 바르고
그 위에 올려서 구우시더라구요


짠! 수플레와 커피!

커피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커피보다 맛있는듯?

근데 수플레...
슬플래....

가격에 비해 맛이 그닥 있는거 같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 수플레가 별로 맞지않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주문 후 커피 나온 기준으로
1시간있다가 나가야해요....

아숩아숩

그래도 핫플 와봤으니
다음엔 다른 곳을 가야겠어요!


마지막 화장실 샷을 끝으로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돌아오는 월요일 화이팅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