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캠핑 용품] 노르디스크 X 파리바게트의 콜라보 이지 쿨러백!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간간히 캠핑을 다니는데요

이제 막 시작한 초보입니다!



장비랑 모든걸 완벽히 갖추고 다니고 싶지만
실력도 부족하고 능력도 부족해서
그냥 막 다니는 초보인데요 ㅎㅎㅎ

우연히  친구가 추천해줘서
신청했는데 운이 좋게도 수량이 남아서
바로 된거있죠?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한번 보여드리고싶어서
글을 적어봐용 ㅎㅎㅎㅎ

캠핑하시는 분들이라면 노르디스크
뭔지 다 알고 계시던데

솔직히

저 이번에 처음 들었어요....하핳


노르디스크 X 파리바게트의 콜라보로

이지쿨러백이 출시 되었어요!

총 두종류로 사이즈 S와 L사이즈로 나왔어요



저는 사이즈 L로 구매했는데
해피오더 앱에서 28900원을 선결제하고
픽업기간에 맞춰
픽업예약을 걸어서
제가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어요!

가격은 28900원이지만 파바교환권2만원를
주니까 실제로는 8900원에 구매하는 꼴인거죠!
(꿀이득!)

인기가 많아서 거의 바로 소진되었더라구요 ㅠㅠ

픽업하는 날이 바로 어제였는데
가보니까 S로 주문하셨던분들이 L사이즈 없냐는
문의가 엄청 많았다는!

저는 뭣모르고 주문했다가 성공한 사람이었죠 ㅎㅎ

근데 실제로 보니까 진짜 이쁘긴 진짜 이쁘더라구요




빵도 이만원어치 고르고
박스 개봉하기전에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짜잔!
너무 예쁘지않나요?

심플한 화이트에 방수기능이 있어서
뭐 묻어도 탈탈 털면 금방 털어지겠더라구요



안에도 생각보다 넓어서
2인 캠핑할때나 간단히 나들이 갈때는
충분히 유용하게 쓰겠어요!

맥주 넣고 물 넣고

이거 보니까 얼른 캠핑 가고싶네용

노르디스크가
cj랑도 콜라보하고 gs 25랑도 했더라구요?

앞으로 눈여겨보고있다가 이런 소식있으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번엔 저 혼자 해서 죄송합니다 ㅠㅠ잘 몰랐어요 힝)


다들 주말인데 어디 한적하고 좋은 곳 가시나요?

아니면

오랜만에 집에서 하루종일 먹고 자고
힐링 하실 계획인가요

뭐든 너무 좋을거같아요!

저는 오늘 여수로 떠납니다~~~~~~

여수 가볼만 한 곳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