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간단한 점심 메뉴] 이삭 토스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퇴근시간이 다가오고있네요
하루종일 이 시간만 기다리는데
드디어!!!30분만 있으면 퇴근!

그치만 오늘은 퇴근을 해도
다들 아시죠...?
퇴근의 연장은 뭐다?

회식이다.........

오늘 저녁은 모처럼 정말 오랜만에
소박한 회식이 잡혔어요

그래서 점심에 간단히 먹고싶어서
근처에 있는

이삭토스트를 오랜만에
먹었답니다.

제 근무지 근처는 대학교인데
학교 안이 너무 예뻐서

이삭 토스트랑 커피랑 군것질 챙겨서
오늘은 야외에서
피크닉! 온 것 처럼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오늘 하늘 진짜 너무 예쁘지 않아요?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는데
정말 어찌나 좋은지 ....


이런 자연과 함께 먹는

이삭토스트는 정말 꿀맛...



아메리카노는 감성커피에서 주문했는데
캐리어를 저렇게 예쁘게 주더라구요?

감동 감동



저는 이삭토스트중에
가장 좋아하는 건 뭐니뭐니해도

햄치즈 토스트!!!!!!

다른것도 다 맛있지만
저는 항상 먹다가 후회하더라구요 ㅠㅠ

그냥 햄치즈 먹을걸...

그 햄치즈만에
고유의 단순함과 고소함 짭짤함이
어우러져 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야채는 그 맛을 좀 방해하는거같아요)

저는 그 치즈가 빵과 계란사이에 딱 붙어서
한입 물었을때 꾸덕하게 나오는 느낌이 너무
좋거든요 ㅎㅎㅎㅎ

이렇게 먹고
가만히 앉아서 풍경을 바라보니
점심시간이 어떻게 지나간지 모르게
훅 지나갔더라구요

너무 아쉬운 시간 ㅠㅠㅠ


요즘 처럼만 날씨가 좋다면
더 더워지기전에
자주 자주 나와야겠어요

그럼 저는 곧 회식장소로 떠납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저녁 식사 맛있는거 드세요!
저는 참고로 "흑돼지 삼겹살"과
"연어 초밥"을 먹으러 간답니당

그럼 안녕히 계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