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축하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728x90
반응형

꺄아아아 이게 무슨일이에요 ?
정말 믿거나 말거나
한번 신청해봤는데
이렇게 한번에 딱 되다니!

자려고 누웠다가 잠이 너무 달아나는거있죠?

잘 모르는 저지만
이것 저것 급하게 찾아보고
광고설정도 한번 해봤어요

너무 어렵네요..

일단 하란대로 하긴 했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 싶어요

하루 하루 그냥 일기 쓰듯
저의 일상을 공유하려고
최대한 간단하게 요약해서 쓸려고
노력했는데

(사실 승인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알아봤는데
글자수부터 맞춤법까지 하나하나 생각보다
너무 까다롭거라구요. 그래서 내심 포기하고
있었어요)

그런!!!!!!

저에게 이런 기쁨을 주시다닝 !

너무 좋네용 ㅎㅎ

저는 다른 분들처럼 다른 별다른 팁이라고
할 게 없는거같아요.....

그냥

꾸준히 일주일에 5-6개는 글을 썼어요

따로 글자수는 생각하지 않았구요

사진은 글 내용에 맞게도 올려보고
제가 올리고 싶은걸 올리기도 했어요!

주제는 3개정도로만 나눠서
일상, 맛집 ,여행이었지만
일상 속에는 일상에서 알면 좋은 소소한 정보도
포함시켰어요!

그냥 반복되다 보니 일기쓰는거같고
제가 살아온 날들이
어느 한 페이지엔 기억이 되는거같아서
쓰다보니 좋더라구요

나 아닌 누군가가 나의 글을 봐주는 것도
너무 감사하지만❣️

저 자신에게도 훗날에 보게 되면
감회가 남다를거같아서 시작하게 됐는데
이왕 한거 ! 솔직히
꿩도 먹고 알도 먹자라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되서 너무 기분 좋은 하루의 마무리인거같아요ㅎㅎ

다들 예쁘게 봐주시고
항상 두서없는 말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좋은 꿈 꾸면서 잠들거같아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굿나잇











728x90
반응형